S-OIL, ACE 침대, 기아자동차, 교촌치킨, LG 등디자인 포커스 전략기획팀 재직 당시 제안서 기획과 글로벌 경쟁 사 분석을 통해브랜드의 방향성과 시장 전략
수립에 참여
- Educational Brand Identity
대전 진수어학원 인하우스 디자이너교재 커버, 현수막, 사진 촬영, 연간 카렌더 등 학원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전반적으로 구축
- Public Policy Visual Design
충남발전연구원 정책 보고서 콘텐츠 및 디자인 담당서해안 발전계획 / 내포신도시 개발 / 도청이전 신도시 계획 /지역균형발전계획 등 공공 정책의 복잡한 정보를 구조화하고 시각화 - Luxury Jewelry Branding 앤버스 다이아몬드, 톨코스키 다이아몬드, 신세계 다이아몬드신세계백화점 팝업 브랜드 및 패키지 기획주얼리 박람회 부스 디자인 및 운영 하이엔드 브랜드의
고급감과 감성을 감각적으로 설계
- CHARACTER & IP BRANDING – ‘고양이 유만복과 친구들’ | 뜬뜬냥TV '루미와 고양이 친구들' 시리즈
“We visualize the soul of your brand.”
“디자인은 감각 이전에 관계이며, 감정 이전에 구조다.” – Kelly Chung
.
KELLY CHUNG
GRAPHIC DESIGN / ART DIRECTION / BRANDING
감각과 전략을 연결하는 브랜딩 디렉터. KUNST AGENCY와 WEALTH MIND의 대표이자 BRAND FORCE, STUDIO UNIVERSE의 크리에이티브 캡틴.
브랜드의 정체성을 감성적으로 설계하며 존재의 본질을 회복시키는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.
KELLY CHUNG
GRAPHIC DESIGN / ART DIRECTION / BRANDING
현재는 디자인 레이블 KUNST AGENCY대표이자, BRAND FORCE, UNIVERSE STUDIO의 크리에이티브 캡틴, 감성 콘텐츠 브랜드 WEALTH MIND의 운영자. 브랜드의 정체성, 언어, 흐름, 톤앤매너를